연습중인 펜드로잉~
예전에 살던 동내에 갔다가 골목이
너무 이쁘게 단풍져서 그려 봤네요~

붉게 물든 가로수가~
걍 그대로 작품 이더라고요~
근데~ 그려 놓으니 완전 다른 골목이네요~ㅠㅠ
역시 작가분들이 부럽고 존경 스럽네요~
오늘도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되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 (0) | 2025.11.13 |
|---|---|
| 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 (0) | 2025.11.11 |
| 펜드로잉~ (0) | 2025.11.06 |
| 어반스케치 추가요~ (0) | 2025.11.05 |
| 어반스케치~ 또~~ (0) | 2025.11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