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10. 21:49

연습중인 펜드로잉~
예전에 살던 동내에 갔다가 골목이
너무 이쁘게 단풍져서 그려 봤네요~

붉게 물든 가로수가~
걍 그대로 작품 이더라고요~

근데~ 그려 놓으니 완전 다른 골목이네요~ㅠㅠ

역시 작가분들이 부럽고 존경 스럽네요~

오늘도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되시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  (0) 2025.11.13
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  (0) 2025.11.11
펜드로잉~  (0) 2025.11.06
어반스케치 추가요~  (0) 2025.11.05
어반스케치~ 또~~  (0) 2025.11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