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 그림~ 회사앞~
맞은편 골목도 그려 봤네요~~

지난번 그림보다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져서~
미루고 미루다가 그려 봤는데~

채색도 해 보고요~~
역시 어설퍼요~ㅠㅠ
아직은 원근법, 투시도, 1소점~
이런 원칙이 적용 안됐어요~ㅠㅠ
너무 어려워요~
좀더 노력 하는걸로~ 잘 되것쥬?
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성당길~~ (2) | 2025.11.20 |
|---|---|
| 퇴근길~ 어반스케치~ (2) | 2025.11.19 |
| 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 (0) | 2025.11.11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1.10 |
| 펜드로잉~ (0) | 2025.11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