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13. 23:27

지난번 그림~ 회사앞~
맞은편 골목도 그려 봤네요~~

지난번 그림보다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져서~
미루고 미루다가 그려 봤는데~

채색도 해 보고요~~

역시 어설퍼요~ㅠㅠ
아직은 원근법, 투시도, 1소점~
이런 원칙이 적용 안됐어요~ㅠㅠ

너무 어려워요~
좀더 노력 하는걸로~ 잘 되것쥬?

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~ 성당길~~  (2) 2025.11.20
퇴근길~ 어반스케치~  (2) 2025.11.19
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  (0) 2025.11.11
어반스케치~  (0) 2025.11.10
펜드로잉~  (0) 2025.11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