풀이 무서워~ 예초기로 싹다 비어도~ 1주일 지나면 또 그만큼~~
농사 작물이 그리 자라면~ 부농 되것슈!
마당에 잡석 왕창 깔고~ 솥뚜껑 화덕도 만들고~
이제부터는 즐기는 거야~~ 야호~~~

어기에 삼겹살 구우면~
상상에 맡기는 걸로~

워뗘요?
럭셔리 하게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!!

ㅎㅎ~
겨울 준비도~ 차질없이 착착 진행중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깡통이 변신중~ (6) | 2025.05.26 |
|---|---|
| 휴식 공간도 추가로~ (0) | 2025.05.26 |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
| 먹고 싸는 일도~ (2) | 2025.05.23 |
| 23년 7월 어느 더운 여름은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