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설건축물 추가 축조신고 하고서, 중고 컨테이너 하나 더 구매 했어요!
이것도 문론 당근으로 다가~~~
고물값만 주고 사왔구요~ 운반은 제가 직접 카고크레인 불러서 싣고 왔지요~

제 직업은 이분야가 아닌데, 또 이 어려운 일들 을 잘 해내네요~ 제가!ㅎㅎ
큰 통창은 당근서 중고 사서 직접 시공했구요~
데크공사도 셀프로 진행중 이에요~ 고물 수준이 확실히 맞쥬~~이~~~

마당 수평이 안맞아서, 데크공사 하느라 엄청 고생~ㅠㅠ

대단하쥬~~우~~~

오호~~ 그럴듯 하쥬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정화조 공사를 셀프로~ (2) | 2025.05.26 |
|---|---|
| 깡통이 변신중~ (6) | 2025.05.26 |
| 마당은 풀과의 전쟁중~ (0) | 2025.05.26 |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
| 먹고 싸는 일도~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