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학으로 대형면허 도전기~~
지난번에 취득한~
도로교통 자격증 3종 세트의 완성~
1종 대형 면허~~
처음 도전은 실패~~
하지만 좋다~
그렇게 큰 차를 운전해 볼수 있어서다~~

학원 다니며 취득하는거 보다는~
더 성취감이 높을것 같아서~
차분하게 노력중이다~~

첫 도전에 많은 성과가 있었다~
경험해 본다는게~ 이리 행복할 줄이야~~
실패해도 괜찮다~
난 다시 도전 할꺼니까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최고의행복~ (3) | 2025.12.14 |
|---|---|
| 생일선물~ (0) | 2025.12.14 |
| 사람 사는 세상~ (1) | 2025.10.21 |
| 동내 예초기 다모였네요~ (0) | 2025.09.10 |
| 도고 휴식처 바로 아래에~ (6) | 2025.09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