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여기저기 풀과의 전쟁이 한참 이네요~
더군다나 추석 명절이 곧 다가오니깐~
예초기 사용할 일이 많아지구요~
동내 예초기 수리는 제가~
연세가 많으신 분들은 수리하러 시내 나가시는것도
불편 하시고 해서 간단한 점검과 청소는
제가 해드리고 있어요~

수리하던거며~
새로 수리 들어온거~
수리 완료 된것 까지~

동내 예초기는 한번쯤 다 제게 왔다 갔네요~ㅎㅎ
추석준비 벌초도 해야하니~
미리미리~ 손봐 놓으셔요~
벌초때는 벌도 조심하시고~
저는 최근에 조상님들 평판묘로 이장해서~
올해 벌초는 안해도 될것 같아요~
올해 윤달 들어서~
저희처럼~ 산소 손본사람들 많더라고요~

깔끔하게 정리된 산소~ 어떤가요?
관리도 수월해 지고~ 자손들도 편하게 방문 할수
있어서~ 참 잘한 일인것 같아요~
올 추석은 풍요와 평안을 맘껏 누리겠어요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종 대형 면허시험~ 낙방~~ (0) | 2025.12.09 |
|---|---|
| 사람 사는 세상~ (1) | 2025.10.21 |
| 도고 휴식처 바로 아래에~ (6) | 2025.09.09 |
| 생계유지 또한 삶의 한 부분 인지라~ (12) | 2025.09.02 |
| 새로운 도전~ 체리 싹 틔우기~ (26) | 2025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