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동내 예초기 다모였네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10. 11:24

요즘 여기저기 풀과의 전쟁이 한참 이네요~

더군다나 추석 명절이 곧 다가오니깐~
예초기 사용할 일이 많아지구요~

동내 예초기 수리는 제가~

연세가 많으신 분들은 수리하러 시내 나가시는것도
불편 하시고 해서 간단한 점검과 청소는
제가 해드리고 있어요~

수리하던거며~
새로 수리 들어온거~
수리 완료 된것 까지~

동내 예초기는 한번쯤 다 제게 왔다 갔네요~ㅎㅎ

추석준비 벌초도 해야하니~
미리미리~ 손봐 놓으셔요~

벌초때는 벌도 조심하시고~

저는 최근에 조상님들 평판묘로 이장해서~
올해 벌초는 안해도 될것 같아요~

올해 윤달 들어서~
저희처럼~ 산소 손본사람들 많더라고요~

깔끔하게 정리된 산소~ 어떤가요?

관리도 수월해 지고~ 자손들도 편하게 방문 할수
있어서~ 참 잘한 일인것 같아요~

올 추석은 풍요와 평안을 맘껏 누리겠어요~~
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