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고 쿼렌시아 바로 아래~
유명한 카페가 있어요
지인들 몇은 다녀 갔는데~
봄에 데이지꽃이 방문객을 반기고요~
여름에는 청보리도 멋지죠~
올해 새로 핑크뮬리를 식재 했는데~
올 가을은 핑크뮬리 세상이 될듯 하네요~~
가까운 이웃이라 가끔 필요할때 도움주고~
도움 받고~ 그러는데~ 이번에 가을 손님 맞이
주차장 설치 작업을 부탁 하셔서~
열심히 주차장 만들었어요~


뒤집 형님도 동참했지요~
사실 혼자서는 불가능한 일이고~
두명 이상이 손발 맞춰가며 해야하는 일이라~
열심히~


전문가는 아니지만~
여기저기 공사자료 찾아가며~
주차장 만들었습니다~
올 가을에 카페에 오시게 되면~
제작품 보실수 있겠어요~
뒷집형님과 공동작품~~
핑크뮬리 물결속에~ 맛난 빵과~ 커피한잔~
상상만해도~ 너무 좋을것 같이 생각돼요~
많이들 찾아와 주세요~~
아산 카페 지세울~
선선한 가을 공기가~
이제는 살것 같네요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사람 사는 세상~ (1) | 2025.10.21 |
|---|---|
| 동내 예초기 다모였네요~ (0) | 2025.09.10 |
| 생계유지 또한 삶의 한 부분 인지라~ (12) | 2025.09.02 |
| 새로운 도전~ 체리 싹 틔우기~ (26) | 2025.08.12 |
| 거친 땅에서는~ (8) | 2025.08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