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연습중 입니다~
진도는 안나가고~
끈기는 바닥 나고~~
걍 그립니다~
포기는~~ 아닌것 같거든요~~~
장기전으로~ 꾸준히~~

힘들어요~~ㅠㅠ
그래도~ 계속 도전요~~~

채색 했어요~~
그나마 채색해서~
넘어 가네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골목길~~ (0) | 2025.12.12 |
|---|---|
| 회사앞 골목~ 두번째 스케치~~ (0) | 2025.12.11 |
| 어반스케치~ 골목~~ (0) | 2025.12.09 |
| 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 (0) | 2025.12.08 |
| 어반스케치~ 어느 아파트단지~~ (0) | 2025.12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