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06533580
어반스케치~회사앞골목투~~
회사앞 골목을 다시 그려봅니다~~ 그릴때마다~ 느낌이 다르다~ 지난번 그릴때와~ 지금 그릴때가 왜 다른 느...
blog.naver.com
같은 골목을 두번째 그려 봅니다~~
느낌은 다르네요~~
오늘도 편한밤 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새도구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15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골목길~~ (0) | 2025.12.12 |
| 펜드로잉~이것저것~~ (0) | 2025.12.10 |
| 어반스케치~ 골목~~ (0) | 2025.12.09 |
| 어반스케치~ 나무그림~~ (0) | 2025.12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