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07733319
어반스케치~ 골목~~
오늘도 골목길 그려 봅니다~~ 출근하는 길목 어디 즈음 입니다~~ 밑그림이 보기 좋았는데~ 사진은 못 찍었...
blog.naver.com
밑그림 사진이 없어요~
깜빡 하고서 안찍었어요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6 |
|---|---|
| 새도구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15 |
| 회사앞 골목~ 두번째 스케치~~ (0) | 2025.12.11 |
| 펜드로잉~이것저것~~ (0) | 2025.12.10 |
| 어반스케치~ 골목~~ (0) | 2025.1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