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봇대 그려 봅니다~~
200g 스케치 종이에 만년필로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10908311
어반스케치~ 전봇대~~
골목길 전봇대 그려 봤어요~ 선물 받은 만년필로~~ 도화지 위를 스쳐가는 만년필의 감촉이~ 너무 좋아요~ ...
blog.naver.com
사각거리는 소리가~
너무 좋아요~~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실패~~ㅠㅠ (0) | 2025.12.17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2.16 |
| 어반스케치~ 골목길~~ (0) | 2025.12.12 |
| 회사앞 골목~ 두번째 스케치~~ (0) | 2025.12.11 |
| 펜드로잉~이것저것~~ (0) | 2025.12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