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목길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12263406
어반스케치~ 골목길~~
오늘도 골목길~ 차없는 도로여서~ 사진 찍음~~ 차량이 없으니깐~ 어색해서 그려봄~~ 채색하고~ 마무리~~ 오...
blog.naver.com
간만에 도로에 차가 없었음~
그래서 그려봄~~

이렇게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집~~ (0) | 2025.12.18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실패~~ㅠㅠ (0) | 2025.12.17 |
| 새도구로~ 어반스케치~~ (0) | 2025.12.15 |
| 어반스케치~ 골목길~~ (0) | 2025.12.12 |
| 회사앞 골목~ 두번째 스케치~~ (0) | 2025.1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