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립중앙박물관~
우리 며느리가 이벤트로 다녀 왔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94467087
오랜만에~ 펜스케치~~
처음 가봤던~ 국립중앙박물관~ 며눌애기 이벤트로 다녀 왔네요~ 색연필로 채색~ 수채화 채색~ 만년필 잉크...
blog.naver.com
색연필~
수채화 물감~
두가지 채색~~~


이렇게~
느낌이 다릅니다~~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봄~ 오고 있나요? 펜 수채화~~ (0) | 2026.02.26 |
|---|---|
| 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 (0) | 2026.02.25 |
| 호수가 작은 마을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11 |
| 가는겨울~오는봄~수채화~~ (0) | 2026.02.09 |
| 펜스케치~ 설경 하나 더~~ (0) | 2026.02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