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이 오고 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95949804
봄이 오는가? 펜수채화~~
이제는 봄이 오는거 아닌가? 낮에는 겨울과 봄의 기운이 공존~~ 하여~ 분위기를 바꿔 봅니다~ 오랜만에~ 밑...
blog.naver.com
이제는 기온이 봄 같아요~ 낮에요~~

한 두달 후면~
이런 들판이 많이 보이겠죠?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소나기~ 펜 수채화~~ (3) | 2026.02.27 |
|---|---|
| 봄~ 오고 있나요? 펜 수채화~~ (0) | 2026.02.26 |
| 오랜만에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2.24 |
| 호수가 작은 마을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11 |
| 가는겨울~오는봄~수채화~~ (0) | 2026.0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