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이 오고 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197025096
봄이 오고 있어요~펜 수채화~~
봄~봄~봄~봄~ 봄이 오고 있어요~~~ 구례 산수유 풍경 이라네요~~ 봄~봄~봄~봄~ 봄 오는 느낌이 있나요? 이...
blog.naver.com
봄이 오고 있어서 마중삼아~~
그려 봅니다~~

구례 산수유 풍경 이라고 하네요~~
봄이 느껴 지나요?
봄이 오는 소리가~ 눈에 보이네요~~
환절기 감기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기와지붕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28 |
|---|---|
| 소나기~ 펜 수채화~~ (3) | 2026.02.27 |
| 봄을 기다리며~ 펜수채화~~ (0) | 2026.02.25 |
| 오랜만에 어반스케치~ (0) | 2026.02.24 |
| 호수가 작은 마을~ 어반스케치~~ (0) | 2026.0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