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농사지을 작물들 씨앗을 준비해서 모판에 심었어요~
미리 준비해야 시기에 맞게 모종을 심을 수 있답니다~

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아직은 내부에 넣어 놨지요~
이즈음이 3월 하순 경이라 야간에는 추워요!
냉해 입으면 또 올해 농사 힘들어 져요~
상추, 옥수수, 치커리, 등등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.


이건 시골 부모님이 주신 참깨모종~
봄 냉해로 안나온 싹이 더 많은듯 해요~
나온곳들도 시들고 말라가요~
냉해입으면 저래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모종심기~ (0) | 2025.05.28 |
|---|---|
| 성토후 본격적으로 농사준비~ (0) | 2025.05.28 |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