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뎌 도고안식처에 휴식공간이 들어 왔어요!! 앞으로 이 공간이 어떻게 편해가는지~ 소소하게 보여드릴께요!!
진행될일들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, 지금 돌이켜 보면 시간은 항상 내편이었다는 생각이 들곤 하네요!!
벌써 2년도 훌쩍 넘은 때 이거든요!!~~

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먹고 싸는 일도~ (2) | 2025.05.23 |
| 23년 7월 어느 더운 여름은 (0) | 2025.05.23 |
| 수도 놨어요~ (0) | 2025.05.23 |
| 전기도 신청 했어요~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