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골 동내여서 아직은 마을 공동수도를 사용하네요~
도고온천 주변이어서 지하수는 믿음이 가고,
수질 검사도 아산시에서 주기적으로 한다하니~
물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먹고 싸는 일도~ (2) | 2025.05.23 |
| 23년 7월 어느 더운 여름은 (0) | 2025.05.23 |
| 전기도 신청 했어요~ (2) | 2025.05.23 |
| 휴식공간이 들어왔어요.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