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전기도 신청 했어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3. 12:14

임시 가설건축물 축조 신고하고서, 필증이 나오면 한전에 전기인입 신청을 할 수 있어요!!

하나뿐인 내 동생의 노력으로 경비를 많이 절감했어요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  (0) 2025.05.26
먹고 싸는 일도~  (2) 2025.05.23
23년 7월 어느 더운 여름은  (0) 2025.05.23
수도 놨어요~  (0) 2025.05.23
휴식공간이 들어왔어요.  (2) 2025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