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시 가설건축물 축조 신고하고서, 필증이 나오면 한전에 전기인입 신청을 할 수 있어요!!
하나뿐인 내 동생의 노력으로 경비를 많이 절감했어요~

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 피할 차양도 만들었어요~ (0) | 2025.05.26 |
|---|---|
| 먹고 싸는 일도~ (2) | 2025.05.23 |
| 23년 7월 어느 더운 여름은 (0) | 2025.05.23 |
| 수도 놨어요~ (0) | 2025.05.23 |
| 휴식공간이 들어왔어요.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