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ㅎ~ 뒷집 형님이 내 일꾼 당근에 시집 보냈다고 했더니~
본인꺼도 시집 보내 달래요~
참고로 형님도 관리기 사용 하셔서 경운기는 필요 없다 하네요~

보관만해서 녹이 좀 있네요~


로타리가 젤 중요해요~


경운기, 추레라(대우기능 있음), 로타리
이거 하나면 농사일은 짱 이었던 시절이 있었죠~
재산목록 1호이던 시절이 있었어요~
난 이러다 중고농기계 중매쟁이 되는거 아녀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도구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친환경 에너지 테스트 중~ (4) | 2025.06.05 |
|---|---|
| 멀칭작업도 미리해두고~ (0) | 2025.05.28 |
| 정든 일꾼~ 시집 보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경운기의 한계를 체험하다~ (0) | 2025.05.27 |
| 드뎌 숙원사업 이루다 (0) | 2025.05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