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/04 15

노지마늘과 고추~~

올해 마늘은 대박 입니다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70280551 노지마늘과 하우스 고추~~겨울의 추위를 이기고~ 잘 살아 준 마늘~~ 올해 처음으로~ 직접 재배한 마늘을 먹을듯~ 풀까지 뽑아 주니~ ...blog.naver.com하우스 안에 고추 모종도 심었어요~좋죠?올해도농사 대박 났으면 합니다~~갑자기 생겨난 연휴로~봄철 농사 준비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~~연휴 편안하고 행복 하세요~모두요~~

비닐하우스 틀밭~

드뎌~원격제어 확인 완료~본격적으로 하우스 활용해 봐야 겠죠?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8914462 틀밭 만들기~이제 하우스 제어가 잘 되는것 확인 했으니~ 어떤 작물을 심어 볼까~ 생각해 보아요~ 우선 틀밭을 만들기로...blog.naver.com틀밭 만들었어요~~하우스 바닥에 돌이 많아요~ㅠㅠ좋죠?4개 만들었으니~ 뭘 심을지는 고민해 볼래요~~급수설비만 확보되면~ 바로 농사 시작~~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모두요~~

비닐하우스 원격제어~~

오도이촌에서 작물을 관리 한다는건~쉬운일이 아닙니다~특히 비닐하우스는 매일 열고 닫고~환기가 중요하죠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3567678 비닐하우스 원격자동제어~오도이촌을 하다보면~ 농작물 관리가 너무 어려워요~~ 작물의 생육에 꼭 필요한~ 온도며 물주기~ 직업이 전...blog.naver.com그래서~원격 자동화를 도전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67730279 비닐하우스 원격자동제어2~도고 쿼렌시아에 본격적으로 장비 설치~~ 기본 전기 공급 작업~ 전기일을 하는 내 아우님이 열정패이로~ 물...blog.naver.com설치 완료~~시운전~~오케이~~~여러모로 활용가치가 최대치 일듯 해요~~오늘 날씨가..

미니트랙터 배토기~

중고마켓 당근서 구매한 배토기 장착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59669027 미니트랙터~ 배토기 장착~~작년에 임시로 만들어 사용했던~ 배토기가 제 기능을 못해서~ 당근마켓 중고로 배토기 2개 사서~ 물론 저렴...blog.naver.com작년에 만들어 사용한 배토기가~제 기능을 못해서~~새로 작업해서 장착 했어요~~작업은 잘 됐는데~~성능은 어떨지~~애마의 활약을 기대하며~~^잘 되것쥬?오늘도 행복 하세요~~모두요~~

관리기 휴립기~

중고 부품용 휴립기 당근마켓에서 구매~아주 저렴하게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58905690 중고 관리기의 변신은 무죄~지난번 중고로 구매했던~ 관리기~ 로타리 기능만 있던거라~ 활용도가 떨어지고~ 로타리는 미니트랙터로 작...blog.naver.com도색하고 바퀴달고~ 기름칠하고~변신 성공~~제 기능을 발휘 하네요~~ㅎㅎ~완전 득템 했어요~~한주의 시작 입니다~모두들 화이팅 하시게요~~

도고 쿼렌시아 횡재~~

텃밭에 몇개 박아놓은 쪽파씨앗이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55537656 쿼렌시아에~ 이런 횡재가~~도고 쿼렌시아 텃밭에~ 쪽파 씨앗을 몇개 심어 놨는데~~ 잊고 지내다~ 보고서는~ 대박~~~ 와~ 봄 되면서~ ...blog.naver.com대박~좋죠?노지서 자라서 쪽파향이~장난이 아닙니다요~~~쪽파김치~준비완료~~~~결과물은 다음 기회에~~ㅎㅎ행복한 주말 되세요~~모두요~~~

땅콩농사~ 시작이 좋네요~~

땅콩 모종이 잘 자라고 있어요~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54025971 땅콩 모종이 굿~땅콩 모종~ 잘 자라고 있네요~~ 새싹이 많이 올라 왔죠~~ 빠진 자리 없이~ 모두 올라오고 있어요~~ 올해 땅...blog.naver.com땅콩 농사가 대풍 조짐 입니다~~잘 자라고 있어요~~대풍을 기대하며~~날씨가 더워요~건강 조심하세요~~모두요~~~~

땅콩농사 대박을 기다리며~

땅콩 모종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~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246309504 땅콩모종이 서서히~~땅콩모종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 내고 있어요~~ 왼쪽 25포트가 땅콩인데~ 많이 올라 왔죠? 이웃집 누님네 하...blog.naver.com잘 자라고 있네요~고르게 올라오고 있어요~빠진 자리도 별로 없고요~~풍작을 기대해 보아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