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수 씨앗을 심고~ 싹을 틔워 가꾸는 작물들~
필요한 만큼 수확해서 먹을때~
행복감은 이루 말할수가 없네요~~

싱싱하고~ 맛나 보이죠~

쿼렌시아의 저녁 만찬 재료들 입니다~
건강해지는 느낌~
이런것이 소확행 아닐까요?
모두들 행복해 지세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풀과의 전쟁 4탄~ (4) | 2025.06.25 |
|---|---|
| 영글어 가는 작물들을 보면~ (4) | 2025.06.23 |
| 땅콩꽃 찍어 왔어요~ (0) | 2025.06.16 |
| 고구마 꽃을 보셨나요? (6) | 2025.06.15 |
| 땅콩 북주기 할때가 돼 가네요~ (2) | 2025.06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