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주기 시기를 땅콩꽃 피는거에 맞추어 해야 한다고 해서~
이번주는 상황을 체크 해 봤어요~
아직은 조금더 기다렸다가~
담주에 할까 해요~~

땅콩꽃 이쁘죠~


여러개가 동시에 피면 그때 북주기 하래요~
지금은 조금 이른것 같아요~

다음주에 북주기하고~
다시 사진 올려 보도록 하께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영글어 가는 작물들을 보면~ (4) | 2025.06.23 |
|---|---|
| 수확의 기쁨~ (8) | 2025.06.23 |
| 고구마 꽃을 보셨나요? (6) | 2025.06.15 |
| 땅콩 북주기 할때가 돼 가네요~ (2) | 2025.06.12 |
| 성토해서 그런지~ 작물들이 누래요~ (0) | 2025.06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