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골 촌놈인데~ 반백년 넘게 살면서 고구마 꽃을
처음 봤어요~
잡초인줄 알고 뽑을라고 봤더니~
어머~ 고구마 줄기에 꽃이 붙어 있는거여요~

이것이 그 문제의 꽃~
처음엔 나팔꽃 인가했는데~

너무 신기해서~
뒷집 큰누님 한테 물어 봤어요~
고구마 꽃이래요~
너무 신기해서~ 허허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수확의 기쁨~ (8) | 2025.06.23 |
|---|---|
| 땅콩꽃 찍어 왔어요~ (0) | 2025.06.16 |
| 땅콩 북주기 할때가 돼 가네요~ (2) | 2025.06.12 |
| 성토해서 그런지~ 작물들이 누래요~ (0) | 2025.06.09 |
| 풀과의 전쟁 2탄~ (0) | 2025.06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