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와 오늘 새벽 비로~
순식간에 날씨가 선선해 진것 같아요~
그간 얼마나 더웠던지~ㅠㅠ
이정도 날씨가 선선하게 느껴지네요~

곡식들도~ 간만에 흠뻑~
이 비가~ 사람도~ 동물들도~ 농작물도~
모두 큰 도움이 된것 같네요~
남부쪽은 너무 많이 내린것 같은데~
피해가 없어야 할텐데~~
기후변화로~ 앞으로는 더 극한 기후가
많아 질텐데~ 걱정이 많아요~
모르게 변해가는 기후에~
인간도 피해를 볼것이 분명한데~
급변하는 기후 환경이 앞으로의 인간 삶에
어떤 위기로 다가 올지~
걱정이~ㅠㅠ
식량 위기를 포함해~ 엄청난 위기를
가져올것 같아~ 맘이 무겁네요~~
조금은 무더위가 쉬어 가는것 같으니~
이럴때 더 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작지만 이쁘다~ㅎㅎ (14) | 2025.08.09 |
|---|---|
| 먼저 사셨던 선조들의 지혜에 감탄이~ (23) | 2025.08.08 |
| 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 (6) | 2025.07.17 |
| 내고향 처가집 여명~ (2) | 2025.07.14 |
| 여름은 풀과의 전쟁~ (14) | 2025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