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가 입추~
가을에 들어 간다는 입추 절기 였는데~
진정 신기하게도~
오늘 아침 공기가~ 선선해서~
가을이 온 줄 착각 했어요~
과학적인 뒷받침 없이~
어떻게 이렇게 24절기에 딱 맞게~
계절과 날씨를 헤아렸을까요?
선조님들의 지혜가~ 대단합니다~

조금만 시간이 지나면~
이 초록의 들판은 황금 들녘으로 변하겠죠~
지금이 윤달 기간이라~
날씨가 평년하고는 조금 차이나야 정상인데~
어찌 정확하게~ 가을 느낌이 나는지~
신기 하기만 합니다~

아침의 선선함을 만끽 하시게요~
기후변화로~
우리나라도 사계절을 느끼기 힘들어 질텐데~
지금 누릴수 있을때~
소중하게 생각하며~ 느껴보게요~~
아직도 여름 더위의 기세는 쟁쟁하네요~
남은 여름 기간도~ 곧~~
마무리 될 테니~
그때까지~ 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거친 땅에서는~ (8) | 2025.08.10 |
|---|---|
| 작지만 이쁘다~ㅎㅎ (14) | 2025.08.09 |
| 비 한번에 순식간에~ (10) | 2025.08.04 |
| 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 (6) | 2025.07.17 |
| 내고향 처가집 여명~ (2) | 2025.07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