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먼저 사셨던 선조들의 지혜에 감탄이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8. 08:49

어제가 입추~
가을에 들어 간다는 입추 절기 였는데~

진정 신기하게도~
오늘 아침 공기가~ 선선해서~

가을이 온 줄 착각 했어요~

과학적인 뒷받침 없이~
어떻게 이렇게 24절기에 딱 맞게~

계절과 날씨를 헤아렸을까요?

선조님들의 지혜가~ 대단합니다~

조금만 시간이 지나면~
이 초록의 들판은 황금 들녘으로 변하겠죠~

지금이 윤달 기간이라~
날씨가 평년하고는 조금 차이나야 정상인데~

어찌 정확하게~ 가을 느낌이 나는지~
신기 하기만 합니다~

아침의 선선함을 만끽 하시게요~

기후변화로~
우리나라도 사계절을 느끼기 힘들어 질텐데~

지금 누릴수 있을때~
소중하게 생각하며~ 느껴보게요~~

아직도 여름 더위의 기세는 쟁쟁하네요~
남은 여름 기간도~ 곧~~

마무리 될 테니~
그때까지~ 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거친 땅에서는~  (8) 2025.08.10
작지만 이쁘다~ㅎㅎ  (14) 2025.08.09
비 한번에 순식간에~  (10) 2025.08.04
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  (6) 2025.07.17
내고향 처가집 여명~  (2) 2025.07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