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또 다시 도전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25. 10:35

다른 표정을 그렸어요~
동일인을 그리고 있는데~

그 동일인은 바로 저~
자화상~~

아직은 실력이 멀어서~
초상권은 필요 없는듯 하구요~~

정장 차림의 약간의 미소~

단색면티에 약간의 미소~

동일인 으로 보이나요?

하~ 너무 힘드네요~
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는데~~

뭐 이거~ 모방 자체가 안되니~ 이건~~ㅠㅠ

무덥네요~
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
주말입니다~
저는 오도~ 마무리 하고~
이촌~ 준비중 이고요~

이따가~ 쿼렌시아로~ 고고~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  (12) 2025.08.01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  (20) 2025.07.31
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  (14) 2025.07.24
한번 더 비교~  (14) 2025.07.18
두번째 초상화 비교~  (4) 2025.07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