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 표정을 그렸어요~
동일인을 그리고 있는데~
그 동일인은 바로 저~
자화상~~
아직은 실력이 멀어서~
초상권은 필요 없는듯 하구요~~

정장 차림의 약간의 미소~

단색면티에 약간의 미소~

동일인 으로 보이나요?
하~ 너무 힘드네요~
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는데~~
뭐 이거~ 모방 자체가 안되니~ 이건~~ㅠㅠ
무덥네요~
건강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주말입니다~
저는 오도~ 마무리 하고~
이촌~ 준비중 이고요~
이따가~ 쿼렌시아로~ 고고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 (12) | 2025.08.01 |
|---|---|
| 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 (20) | 2025.07.31 |
|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 (14) | 2025.07.24 |
| 한번 더 비교~ (14) | 2025.07.18 |
| 두번째 초상화 비교~ (4) | 2025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