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에 이어~
태양의 후예~ 배우님들 그려보고 있네요
꾸준히 연습중에 있는데~
그닥 실력은 늘지 않고~
무더위에 스트레스만 쌓이는듯 하네요~~
그래도 열심히~
언젠가는 빛 볼날 있겠쥬?

이미지는 어딘지 모르게~

이 느낌~ 아니~ 아니~
아니죠~이~~ㅠㅠ

왜~
다른 느낌?
도무지~ 사람 표정은~
표현 할수가 읍써요~~ㅠㅠ
암튼~ 열심히 그려 볼랍니다~
무더운 날씨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 (4) | 2025.09.18 |
|---|---|
| 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 (12) | 2025.08.01 |
| 또 다시 도전~ (14) | 2025.07.25 |
|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 (14) | 2025.07.24 |
| 한번 더 비교~ (14) | 2025.07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