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31. 09:35

지난번에 이어~
태양의 후예~ 배우님들 그려보고 있네요

꾸준히 연습중에 있는데~
그닥 실력은 늘지 않고~

무더위에 스트레스만 쌓이는듯 하네요~~

그래도 열심히~
언젠가는 빛 볼날 있겠쥬?

이미지는 어딘지 모르게~

이 느낌~ 아니~ 아니~
아니죠~이~~ㅠㅠ

왜~
다른 느낌?

도무지~ 사람 표정은~
표현 할수가 읍써요~~ㅠㅠ

암튼~ 열심히 그려 볼랍니다~

무더운 날씨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  (4) 2025.09.18
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  (12) 2025.08.01
또 다시 도전~  (14) 2025.07.25
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  (14) 2025.07.24
한번 더 비교~  (14) 2025.07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