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1. 10:22

더워서 너무 힘들어요~

갈수록 더 심해 질것 같은데~
어찌해야 할까요?

어제에 이어~
태후 배우그림~~

진짜 표정 그려 내기가~
너무 어려 워요~

이렇게 잘 생기고~
환하게 웃는데~
그림으로는 영~~ㅠㅠ

참 어려워요~
날 더우니께~ 더 어려워요~~ㅠㅠ

무더위에 건강 조심들 하시게요~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필초상화~  (11) 2025.09.23
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  (4) 2025.09.18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  (20) 2025.07.31
또 다시 도전~  (14) 2025.07.25
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  (14) 2025.07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