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워서 너무 힘들어요~
갈수록 더 심해 질것 같은데~
어찌해야 할까요?
어제에 이어~
태후 배우그림~~

진짜 표정 그려 내기가~
너무 어려 워요~

이렇게 잘 생기고~
환하게 웃는데~
그림으로는 영~~ㅠㅠ

참 어려워요~
날 더우니께~ 더 어려워요~~ㅠㅠ
무더위에 건강 조심들 하시게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연필초상화~ (11) | 2025.09.23 |
|---|---|
| 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 (4) | 2025.09.18 |
| 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 (20) | 2025.07.31 |
| 또 다시 도전~ (14) | 2025.07.25 |
|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 (14) | 2025.07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