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추가 지나고~
아침 저녁이~ 넘~ 좋네요~
선선~ㅎㅎ

여름아~ 가라~~~
마당 저쪽 끝자락에~
장미 줄기가~ 이렇게 이쁜~ 꽃을~~~~
시간시간~~
겁나 바쁜데~
걍 편하고~
좋네요~~~
이번주도~ 행복 하게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새로운 도전~ 체리 싹 틔우기~ (26) | 2025.08.12 |
|---|---|
| 거친 땅에서는~ (8) | 2025.08.10 |
| 먼저 사셨던 선조들의 지혜에 감탄이~ (23) | 2025.08.08 |
| 비 한번에 순식간에~ (10) | 2025.08.04 |
| 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 (6) | 2025.07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