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작지만 이쁘다~ㅎㅎ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9. 21:59

입추가 지나고~
아침 저녁이~ 넘~ 좋네요~

선선~ㅎㅎ

여름아~ 가라~~~

마당 저쪽 끝자락에~
장미 줄기가~ 이렇게 이쁜~ 꽃을~~~~

시간시간~~
겁나 바쁜데~

걍 편하고~
좋네요~~~

이번주도~ 행복 하게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