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하고 거친 땅~
그 땅에서~ 값진 결과물을~
먹고 있네요~~

오지게~ 맛나 보이쥬 ? ~~
기다림의 미학~~~
척박한 땅이 내게 주는~
값진 결과물~ 겁나 맛져요~~~
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생계유지 또한 삶의 한 부분 인지라~ (12) | 2025.09.02 |
|---|---|
| 새로운 도전~ 체리 싹 틔우기~ (26) | 2025.08.12 |
| 작지만 이쁘다~ㅎㅎ (14) | 2025.08.09 |
| 먼저 사셨던 선조들의 지혜에 감탄이~ (23) | 2025.08.08 |
| 비 한번에 순식간에~ (10) | 2025.08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