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업을 조금씩 조절해 가며 오도이촌을 준비 하는데~
한가하던 본업이 갑자기 바빠져서~
블로그 관리를 소홀히 했네요~
일년 동안 조금씩 해 오던 일이 갑자기 한꺼번에 몰리면서~
한달동안~ 정신없이 지나 갔어요~

제 본업이 이런거라~ ㅎㅎ
전기, 전자, 제어~
뭐 이딴거 개발하고~ 생산하고~ 납품하고~
향후 AS까지~~
생계유지에 꼭 필요한 밥벌이 이긴한데~
너무 오랜기간 일해 오다보니~
이제는 신물도 조금씩 나네요~~
하지만 이일 또한 삶의 한부분 인지라~
한달동안 미친듯이 달려 왔어요~
일년치 일을 한달 만에 끝내려니 죽는줄~ㅠㅠ
급하게 지나온 한달이~
나의 일년을 살아가는 밑거름 이라~
기쁜 마음으로~
다시 블로그에 열중할까 합니다~
이제는 제법 날씨가 선선해 졌어요~
밤에는 선풍기 없이도 잘수 있네요~
이럴때 건강 더 조심 해야 해요~~
오늘도 행복해 지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동내 예초기 다모였네요~ (0) | 2025.09.10 |
|---|---|
| 도고 휴식처 바로 아래에~ (6) | 2025.09.09 |
| 새로운 도전~ 체리 싹 틔우기~ (26) | 2025.08.12 |
| 거친 땅에서는~ (8) | 2025.08.10 |
| 작지만 이쁘다~ㅎㅎ (14) | 2025.08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