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수도배관 셀프 공사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2. 1. 12:50

컨테이너 내부에 화장실 공사하고~
수도 연결을 못하고 있었어요~~

수도 계량기에서 수도배관을 끌어 와야 하는데~
그간 미니굴착기가 정상적이지 않아서~
지금까지 공사를 못한거죠~~

겨울 오기전에 공사를 마무리 해야해서~
이번 이촌때 공사 했어요~

엑셀 파이프를 사용했어요~

배관 중간에 농사용 수도꼭지 설치 하기 위해~
부동전도 설치 하고요~~

배관 공사 마무리도 깔끔하게~ 나라시~~

깔끔하죠~~

이렇게 공사 마무리 했네요~

미니굴착기가 큰일 해낸거죠~
이번주부터 본격 겨울날씨가 시작된다하니~
걱정꺼리 하나 해결 됐어요~~

건강 조심하시고~

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  (0) 2026.06.08
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  (0) 2026.01.07
울타리 아래에~  (0) 2025.10.28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
쿼렌시아의 쉼공간~  (0) 2025.09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