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1. 7. 21:46

쿼렌시아 두번째 휴식 공간에 화장실을 만들고~
아직까지도 정상 사용을 못했어요~

전기공사를 못해서요~ 바빠서~~

수도 동파로 복구하느라 고생하고선~
이제야 전기 공사 했네요~

풀박스 설치 하고~
등 달고~~

스위치 박스도~~
달고~~~

이렇게~ 등 설치까지 완료~~

화장실 안에~
전기 온수기랑 비데를 연결할 콘센트도 달고~~

진작 전기공사 했어야 했는데~
이제야 공사했어요~

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딱 내상황 인거죠~ㅠㅠ

월동준비가 안된 상태라~
많이 안추웠으면 좋으련만~

그래도 녹여가며 사용하려 합니다~~

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양광 발전~  (0) 2026.06.16
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  (0) 2026.06.08
수도배관 셀프 공사~  (1) 2025.12.01
울타리 아래에~  (0) 2025.10.28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