쿼렌시아 두번째 휴식 공간에 화장실을 만들고~
아직까지도 정상 사용을 못했어요~
전기공사를 못해서요~ 바빠서~~
수도 동파로 복구하느라 고생하고선~
이제야 전기 공사 했네요~

풀박스 설치 하고~
등 달고~~

스위치 박스도~~
달고~~~

이렇게~ 등 설치까지 완료~~
화장실 안에~
전기 온수기랑 비데를 연결할 콘센트도 달고~~
진작 전기공사 했어야 했는데~
이제야 공사했어요~
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딱 내상황 인거죠~ㅠㅠ
월동준비가 안된 상태라~
많이 안추웠으면 좋으련만~
그래도 녹여가며 사용하려 합니다~~
오늘도 행복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태양광 발전~ (0) | 2026.06.16 |
|---|---|
| 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 (0) | 2026.06.08 |
| 수도배관 셀프 공사~ (1) | 2025.12.01 |
| 울타리 아래에~ (0) | 2025.10.28 |
| 작지만 이쁘다~ 투 (4) | 2025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