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올해 첫 수확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9. 10:02

감동 쓰나미~ 올 이른봄에 조금씩 심어 놓은 채소들이 그 험난한 기온을 극복하고,

냉해를 견디며 이렇게 잘 성장 했네요!!

내손으로 내가 직접~ 농약도 없이~ 새로 성토해 놓은 깨끗한 땅에서~

이렇게도 잘 자라 줬어요~

럭셔리하게~ 쌈채소로 저녁 식사~

걍~ 마구마구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~

 

이런맛에 오도이촌, 귀촌을 꿈꾸는게 아닐까요?

 

저는 미리미리 조금씩 준비한 이유로 이렇게 시나브로 행복을 즐기네요!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왁~ 무슨 진딧물이 이렇게나 많이~ㅠㅠ  (0) 2025.06.05
두번째 수확~  (4) 2025.06.03
모종심기~  (0) 2025.05.28
성토후 본격적으로 농사준비~  (0) 2025.05.28
25년 농사준비 시작~  (2) 2025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