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동 쓰나미~ 올 이른봄에 조금씩 심어 놓은 채소들이 그 험난한 기온을 극복하고,
냉해를 견디며 이렇게 잘 성장 했네요!!
내손으로 내가 직접~ 농약도 없이~ 새로 성토해 놓은 깨끗한 땅에서~
이렇게도 잘 자라 줬어요~

럭셔리하게~ 쌈채소로 저녁 식사~
걍~ 마구마구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~
이런맛에 오도이촌, 귀촌을 꿈꾸는게 아닐까요?
저는 미리미리 조금씩 준비한 이유로 이렇게 시나브로 행복을 즐기네요!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왁~ 무슨 진딧물이 이렇게나 많이~ㅠㅠ (0) | 2025.06.05 |
|---|---|
| 두번째 수확~ (4) | 2025.06.03 |
| 모종심기~ (0) | 2025.05.28 |
| 성토후 본격적으로 농사준비~ (0) | 2025.05.28 |
| 25년 농사준비 시작~ (2) | 2025.05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