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투표 미리 하고~ 쿼렌시아에 내려가서
쌈채소 조금 따서 저녁 먹었어요~
올해 두번째 수확인데~ 첫수확때 보다는
감동이 좀 덜 한듯 하네요~~
ㅎㅎ~ 수확량이 많아져서~
주변사람들이랑 나눠 먹어야 겠어요~~


너무 싱싱해 보이죠~~
내손으로 재배한 채소를 내가 직접 따 먹으니깐~
넘 좋아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풀과의 전쟁 2탄~ (0) | 2025.06.08 |
|---|---|
| 왁~ 무슨 진딧물이 이렇게나 많이~ㅠㅠ (0) | 2025.06.05 |
| 올해 첫 수확~ (2) | 2025.05.29 |
| 모종심기~ (0) | 2025.05.28 |
| 성토후 본격적으로 농사준비~ (0) | 2025.05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