낮에 기온이 너무 높아서 작물은 상태가 안좋고~
풀은 더 생생하고~ㅠㅠ
이 풀들을 어찌 해야 하나요~

작물 주변으로 일단 제초제의 도움을 조금 받고~


작물 있는곳은 수작업으로~
요즘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~
올해 농작물들은 수확을 장담할수 없는 상황이에요~
갈수록 기후변화의 실체를 실감하고 있네요~
낮에는 폭염에~ 밤은 냉해위험~
하루 20도 이상 기온차가 벌어지고 있기 때문에~
걱정이 이만 저만한게 아니네요~
우리모두 기후변화에 더 많은 관심을 갖아야 겠어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 북주기 할때가 돼 가네요~ (2) | 2025.06.12 |
|---|---|
| 성토해서 그런지~ 작물들이 누래요~ (0) | 2025.06.09 |
| 왁~ 무슨 진딧물이 이렇게나 많이~ㅠㅠ (0) | 2025.06.05 |
| 두번째 수확~ (4) | 2025.06.03 |
| 올해 첫 수확~ (2) | 2025.05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