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토해서 그런지~
작물들이 성장도 느리고~ 새깔도 너무 누렇게 변했어요~
심을때 거름도 주고 물도 충분히 줘서~
뿌리가 자리 잡는건 잘 된것 같은데~
영 부실하게 자라요~

모종마다~ 복합비료 넣어 줬어요~

주변이웃들 작물 자라는거 보면 곧 소확 할것 같은데~



비료 준곳에 물도 충분히 주고~
역시 농사일은 자식 키우는거와 흡사해요~
일년짜리 농사~
그래서 어른들이 자식 키우는것을~
농사라 했나봐요~
이번 한주도 행복 하세요~
모든 분들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구마 꽃을 보셨나요? (6) | 2025.06.15 |
|---|---|
| 땅콩 북주기 할때가 돼 가네요~ (2) | 2025.06.12 |
| 풀과의 전쟁 2탄~ (0) | 2025.06.08 |
| 왁~ 무슨 진딧물이 이렇게나 많이~ㅠㅠ (0) | 2025.06.05 |
| 두번째 수확~ (4) | 2025.06.03 |